엔트리게임 파워볼엔트리 베트맨토토 홈페이지 안전한곳



[서울=뉴시스]전신 기자 = 정순균 강남구청장이 1일 서울 포스코 창업지원센터에서 열린 ‘강남구-역삼로 창업지원 4개기관 협약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0.07.01. (사진=강남구 제공)
기사 이미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지역 7개 해수욕장이 공식 개장한 1일 오후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에 인기 캐릭터 ‘펭수’ 조형물이 설치돼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20.07.01. 파워볼실시간

안영미와 송은이 (사진= 미디어랩 시소 제공)

안영미와 송은이 (사진= 미디어랩 시소 제공)
화끈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 대표의 품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MBC ‘라디오스타’ MC, MBC ‘두시의 데이트’ 라디오 DJ, ‘셀럽파이브’ 가수와 연기자까지 다방면에서 풍부한 재능을 발산하고 있는 안영미가 오늘(1일)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파워볼사이트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그리고 김신영이 소속돼있는 상황. 안영미는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무엇보다 안영미가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하면서, 지난 2018년 결성된 ‘셀럽파이브’ 멤버들인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이 모두 한솥밥을 먹게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선하고 독특한 콘셉트로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던 ‘셀럽파이브’ 전원이 하나의 소속사로 뭉치면서, ‘미디어랩 시소’의 지원 아래 앞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될 전망이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09년 ‘개그콘서트-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데 이어, 2011년 tvN ‘코미디 빅리그’와 ‘SNL 코리아’ 등에서 독보적인 예능감과 다재다능한 끼를 유감없이 발산하며 ‘대세 개그맨’으로 등극했다.

또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연기자로서의 광폭 행보까지 펼치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특히 안영미는 지난 2019년 대한민국 대표 국민 예능 MBC ‘라디오스타’에 사상 최초 여성 MC로 당당히 발탁돼 특유의 통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한편, 무려 47년 역사를 지닌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진행을 맡아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안영미의 ‘미디어랩 시소’ 전속 계약을 기념하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미디어랩 시소’에 먼저 소속된 신봉선과 김신영이 안영미의 소속사 이적을 두고 아티스트 검증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하는 것으로, 더욱이 안영미는 이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깜짝 발표를 터트릴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미디어랩 시소’ 측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온 안영미와 함께하게 된 것만으로 막강한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며 “안영미가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힘을 보태겠다. ‘셀럽파이브’ 활동에 큰 전환점을 선사한 안영미와 즐겁고 기운찬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학생 봉사활동 3년간 60시간→40시간으로 변경
수능 시험일 변경으로 일부 입학 일정 조정

기사 이미지

[세종=뉴시스]송승화 기자 = 세종시교육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전국 확산으로 ‘2021학년도 세종시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을 일부 변경한다.파워볼실시간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되는 가운데 감염병 위험으로부터 학생의 안전을 확보하고, 개학 연기로 빠듯해진 학사일정의 부담을 완화해 혼란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다.

주요 내용은 ▲봉사활동 성적 산출방법 변경 ▲대입수능일정 변경에 따른 일부 입학일정 조정 ▲신학기 추가 배정 등이다.

특히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기존 3년간 60시간 12점 만점으로 반영하던 봉사활동 내신성적 산출방식을 3년간 40시간 12점만점으로 변경했다.

현 중학교 3학년은 2021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중학교 2학년은 2022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중학교 1학년은 2023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에 비교과 영역으로 변경된 봉사활동의 시수 및 배점이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 12월3일로 연기됨에 따라 일부 입학 일정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일과 예비 소집일에 겹치지 않도록 조정했다.

세종하이텍고·세종여고(특성화계열)의 전형기간을 기존 12월3일에서 12월7일, 세종국제고·세종고·일반계 고등학교 등의 원서교부·접수일을 기존 12월 7~9일에서 12월 9~11일로 변경했다.

아울러 2021학년도 제1회 중학교 졸업학력 합격자 등에 대한 신학기 추가 배정계획도 추가했으며, 신학기 추가배정은 2021년 5월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강호성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장(왼쪽 네 번째)이 1일 정부과천청사에서 개최된 ‘제2회 범죄예방대상 전수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법무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법무부는 1일 오후 2시 정부과천청사 국제회의실에서 제2회 범죄예방대상 전수식을 열고 이재환 소년보호위원에게 국민훈장 목련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 위원은 1985년도 소년보호위원으로 위촉된 후 36년 동안 매년 무의탁 소년들의 합동 생일을 열고 연고없는 출원생들은 직접 위탁해 지도하는 등 보호자 역할을 했다. 미혼모 출산과 건강상 수술비가 필요한 소년에게는 그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 위원을 포함해 보호관찰소와 소년원, 법무보호복지공단 등에서 범죄 예방 정책 발전에 헌신한 민간인 및 단체, 직원 등 총 28명이 수상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